-
전신교정 - 잘 써 먹으면 대박입니다군남의 글/삶의 이야기 2014. 9. 16. 14:57
저는 전신교정을 수강하시는 분들에게 꼭 드리고 싶은 말씀은 '효과적인 학습을 하세요'입니다. 이박사의 강의를 살펴보면 실로 엄청난 내용이 쏟아지고 있습니다만 '그렇다'며 감탄으로만 그치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들곤 합니다. 써 먹어야 '대박'이요, 써 먹을 곳이 있어야 '대박'으로 이어집니다.
일반인들에게는 대단히 좋은 상식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의사,한의사 등 의료인들에게는 즉시 써 먹거나 써 먹을 준비로 충만되리라 봅니다. 의료인 가운데 한의사입니다. 의사들은 해당되는 개인 의원을 운영할 때는 좋습니다. 그러나 한의사들에게는 만능으로 써 먹을 수 있습니다.
항원항체의 원리,중력의 원리,관성의 법칙 그리고 이에 상응하는 침술의 원리 및 인체의 반응에 대해 너무나도 쉽고 간단하게 설명합니다. 이 내용을 살펴보면 침술의 조예가 깊지 않은 사람일지라도 '명의'소리 들으며 나날이 발전하는 한의원이 될 수 있으리라 봅니다.
따라서 이박사의 전신교정 강의는 일반인도 좋지만 한의사들에게는 아주 훌륭하리라는 생각입니다. 한의사 정규반을 만들고 싶은 생각입니다. 수강료 50만원이라면 일반인은 큰 돈으로 여깁니다. 수기요법을 여기저기에서 많이 배워 본 사람들은 큰 돈으로 여기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한의사들이 들으면 너무나도 저렴한 강의료입니다. 어떤 분야에서 일하는 사람이 어떻게 써 먹느냐에 따라 값어치는 현격한 차이를 보이게 됩니다.
예전에 한의사를 대상으로 펼쳤던 강남의 강좌가 자꾸만 떠오릅니다. 당시 제가 직접 관리를 했더라면 훨씬 좋았으리라는 주위 사람들의 충고를 물리쳤던 아쉬움이 조금 있습니다. 다시 그런 프로그램을 편다면 한의사들의 만족도를 상당히 높여줄 수 있으리라 자신합니다. 가령 화상환자가 있습니다. 화상전문병원 치료를 받지만 후유증은 누구든 장담하기 어렵습니다. 그런데 항원항체의 원리를 적용하면 한의원에서 말끔하게 치료할 수 있습니다. 후유증도 없구요.
원인모를 오랜 통증으로 고통받는 사람들 역시 이박사의 강의를 잠깐 들은 한의사라면 쉽고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으리라 봅니다. 항원항체의 원리 그리고 자연치유본능이라는 세포작용이라 볼 수 있습니다. 동서의학이 만나야 좋다는 것은 여기에 있습니다. 서양의학을 무조건 비판하는 것은 잘못된 시각입니다. 과학의 논리를 존중하는 자세도 필요합니다.
한의사들이 이박사의 전신교정 강의를 들을때는 꼭 녹취를 하시라고 권합니다. 전신교정의 원리를 설명하는 과정에서 부언하는 이론입니다만 실제상황입니다. 왜 러시아 국립병원이 세계적으로 치료율이 높은지 살펴보는 마음이 필요합니다. 환자를 꼭 치료해야만 한다는 의사들의 소명의식도 있습니다. 화려한 풍체를 지닌 의사들의 권위있는 자세에 익숙했던 사람들이 이박사를 만나면 초라하게 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박사의 자세를 보면 진실한 의사의 체취가 묻어납니다. 재력은 없지만 의술은 있습니다. 돈과 명예는 잘 모르지만 소탈하게 환자를 치료하는 자세를 지켜보면 숙연해집니다. 요즘 찾아보기 힘든 의사의 모습입니다. 의술은 깊지만 사업가적 냄새는 없습니다. 강사로서는 사업가적 기질도 농후해야 좋은데 그게 좀 아쉬움이기는 합니다.
이박사의 강의를 들은 한의사들은 어디에서든 자부해도 좋습니다. 러시아 국립병원에서 근무할 당시 나라에서 2명의 경호원으로 하여금 24시간 경호를 했다는 것은 대단한 일입니다. 그만큼 의술이 훌륭하다는 말이지요. 전신교정은 스웨덴,노르웨이,러시아 등 선진의술을 갖은 나라의 석학들이 모여 만들어졌습니다. 쉽고 간단한 동작이라는 점에서 수강생들이 좀 우습게 보기도 합니다.
저는 전신교정을 시술하는 모습을 보고 놀랐습니다. 간단한 동작에 대단히 깊은 기운작용이 일어난다는 점입니다. 차후에 부위별 통증을 곧장 처리하는 교정법도 강의를 할 예정입니다. 아프지 않고 가볍게 근육의 원리에 맞게 살짝 틀어잡고만 있었는데 손목터널증후군이 곧장 사라지는 것을 보면 놀라지 않을 사람 있을까요? 어깨통증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어떤 수기요법,침술에서도 그런 원리를 찾아보기 힘들다는 감탄사를 연발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오랫동안 많은 돈을 들여 배웠던 다양한 기술들이 허무하게 느껴진다며 탄성을 지르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들의 마음이 언짢아지는 모습때문에 쉬 밝히기가 어려웠는데 이제 서서히 강좌로 이어지도록 할 생각입니다.
한국에서는 최초로 열리는 전신교정 강의입니다. 자부심을 갖으세요. 한의사들은 꼭 녹취를 해서 여러번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낮은 수강료라 무시하지말고 훌륭한 강의라는 선입견을 갖는 한의사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합니다. 수강생들의 개인정보는 염려마세요. 우리는 닉네임만 공개합니다.
당당한 한의사들의 기쁨에 찬 모습이 자랑스럽습니다.
한달만에 집과 자동차가 생겼다면...? 준비된 사람입니다.
전신교정 9월 21일 강좌 http://cafe.daum.net/soulspring/2TFV/420
한달만에 집과 자동차가 생겼다네요 http://cafe.daum.net/soulspring/8RtY/196
건강,행복으로 안내하는 길
'군남의 글 > 삶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대는 정신병자들의 세계 (0) 2014.09.24 도술문명 (0) 2014.09.23 니시의학에 관심을 갖어보세요 (0) 2014.09.15 "얘야, 내가 잘못했다. 용서 해 다오..." - 최고의 치료약 (0) 2014.09.01 전신교정 - 내일입니다. (0) 2014.0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