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남의 글/건강칼럼
[스크랩] 회음운동
군남
2016. 3. 26. 19:56
회음운동을 아시나요? 회음은 '陰의 기운이 모인다'해서 회음이라고 합니다. 남성의 경우 고환과 항문의 중간지점에 해당됩니다. 고환과 항문 사이의 볼록 튀어나온 근육속에 전립선이라는 관이 통과하고 있지요.
전립선염을 앓고 있는 남성들이 꽤 늘고 있다고 합니다. 전립선염은 '전립선에 염증이 생겼다'는 말이지요. 염증(inflammation , 炎症 손상에 대한 생체조직의 국소적인 방어보호반응)은 몸에 이상이 생기고 있다는 몸신호입니다.
몸에 염증없는 사람은 없습니다. 겉으로는 보이지 않지만 속을 살펴보면 염증덩어리입니다. 염증이 머리속에 꽉 찬 사람들도 무지하게 많습니다. 이런 사람들은 머리가 잘 안돌아간다고들 합니다. 염증 역시 쓰레기인데 배출이 잘 안되니 문제가 됩니다.
회음운동에 대해 여러번 말씀드렸습니다. 다시 한번 더 말씀을 드립니다. 가장 좋은 것은 자전거타기입니다. 자전거를 타면 회음과 만나는 지점이 있지요. 페달을 굴리면서 회음을 상하좌우로 자극합니다. 아주 좋은 회음운동입니다.
전립선에 모여 엉켜있는 염증이 잘 풀립니다. 하루 10분이면 비아그라가 필요없다고 합니다. 삼각산의 풍류도원에서 본 회음운동, 진안의 방장선생의 회음운동은 하루종일 거의 움직임이 없는 자세에 좋습니다. 자전거는 전신운동이며 좋은 회음운동입니다.
출처 : 샘바다문화연대
글쓴이 : 군남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