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상품

"아픈 사람 다 모이세요!" - SC후기

군남 2014. 10. 27. 17:26

"아픈 사람 다 모이세요!"

이제 여기가 아프든 저기가 아프든 아픈 사람들 다 모이라고 자신있게 외칠만 합니다.   여타의 수기요법의 1/10정도의 힘만 들여도 효과 좋습니다.   손으로 누르고 비틀고 꺾는 복잡한 방법을 쓰지 않습니다.   가벼운 도구로 깊은 곳을 자극합니다.  효과는 만점입니다.   직접 느껴보셔야 합니다.

 

 

팔 저림은 물론이고 손가락의 어떤 부분에 힘이 들어가지 않아 고민하는 사람들이 의외로 많다고 합니다.   별의별 치료를 다 받아봤지만 시간만 좀 흐르면 다시 그런 현상이 나타납니다.   어찌할까 고민이 많을겁니다.   그렇다면 SC요법을 만나 보세요.

 

40초의 비밀입니다.   지긋이 눌러줍니다.   경추를 먼저 손으로 만져 문제가 어디에 있는지 진단을 합니다.   만져보면 경추의 사이사이에 어떤 이상이 있는지 알게 됩니다.

 

 

 

손목터널증후군으로 고생하는 사람들도 꽤 많습니다.   참 안타까운 것은 수기요법 전문가들도 자신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해 병원에서 수술받으려는 고민을 한다는 것입니다.    '중이 제 머리 못 깎는다'는 말로 이해를 구합니다.   그렇지만 좀 떫떠름합니다.  

 

면도기로 머리카락을 잘 깎을 수 있는데도 말입니다.   옆 사진을 보세요.  완전 초보자일지라도 사진과 같은 방법을 쓰면 금새 좋아집니다.   혈자리는 전혀 몰라도 됩니다.   그냥 사진의 방법대로 해보세요.   저 도구는 다양하게 쓰임새가 있습니다.   도구를 사용하면 최소의 힘으로 최대의 효과를 올릴 수 있다는 잇점이 있습니다.

 

어제 SC요법을 수강한 4명의 회원님들이 만져보고 눌러보며 고개를 끄덕입니다.   수긍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SC요법은 인대를 자극하는 기법입니다.   아직까지 숱한 수기요법을 만나봤지만 이런 방식은 보기 힘들었을 겁니다.   선촌은 말합니다.   "저는 경혈,경락을 전혀 모릅니다.  단지 어디가 아픈지 물어본 다음 원인점을 찾아 그 자리의 인대를 자극해 주는 것 뿐입니다."

 

카이로프랙틱을 배워 17년 동안 수많은 통증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의 몸 관리를 하면서 생겼던 의문으로 고민을 많이 했던 김광덕선생.   그 의문을 풀면서 훨씬 힘이 덜 들고 효과가 좋은 방법을 찾게 됩니다.   인연따라 선촌을 만납니다.  그리고 그 방법을 공개적으로 세상에 첫 선을 보인 것이 어제였지요.

 

 

김광덕선생으로부터 이 기법을 배운 사람은 5명.   그런데 오직 선촌만 이 기법으로 통증으로 고생하는 수많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활동을 하고 있답니다.   당초 수기요법 등 의술과 전혀 무관했던 사람입니다.

 

몇 년전부터 너무나도 훌륭한 방법이기에 많은 사람들에게 가르치고 싶다는 소원이었는데 이제 그 소원풀이가 시작되었습니다.   어제 참석하신 회원님들도

일체의 경혈,경락 등 어려운 용어가 전혀 없어서 아주 포근하게 느껴지더라고 합니다. 

 

"의술은 쉽고 간단하다"는 이익관박사의 주장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는 현장이었습니다.   경혈,경락을 전혀 모르던 선촌이 이 기법을 배워 몇 년동안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하루 10명만 예약해서 만나며 시술시간은 15~20분이면 충분하답니다.

 

 

예전에는 하루 30~40명씩 찾아오는 손님들을 거절할 수 없었지만 자기의 몸관리가 더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그래서 예약을 받은 사람들만 시술한답니다.   그래도 전주,부안,정읍 등 3개 지역에서 활동하기에 바쁩니다.  

 

수입도 만만찮습니다.   쉬엄쉬엄 일하면서 상당히 높은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몇 년전에 수기요법 단체를 운영하는 팀들에게 선촌의 이야기를 했더니 믿기 어렵다고들 했었지요.   직접 현장을 확인한 후 입을 다물었지요.  

 

지난 봄 어느날 공개강의를 한번 했었지요.   참석했던 20여명 모두로부터 큰 환영을 받았습니다.   전문강좌 개설을 요구하는 회원님들에게 늦게나마 소식을 전합니다.   매주 일요일마다 신규 접수도 받습니다.   2번째 강좌 때 처음 참석한다해도 전혀 손색없습니다.

 

SC요법은 완전 초보자들도 배워 손쉽게 써 먹을 수 있다는 강점이 있습니다.   수업을 받으면서 그 가능성을 직접 확인하세요.   저는 평일에 SC요법을 익힌 회원님들이 복습을 겸한 실습을 할 공간을 준비하고 기다리도록 하렵니다.   또 SC요법을 배운 회원님들이 직접 시술현장을 보고 들으며 시술을 해 볼 수 있도록 현장학습에 중점을 두고자 합니다.

 

울산에서 오신 회원님이 귀한 약주를 가져 오셨네요.   죽력고.   첫 수업인지라 수업 후 죽력고 한잔씩 마시며 도란 도란 이야기 꽃을 피웠습니다.   모두들 오랜 지기처럼 포근한 만남이었습니다.

 

 

선촌의 손기술 'SC요법'  http://cafe.daum.net/soulspring/2TFV/434

* 상담 : 군남 010-3651-3368   먼저 문자로 연락 주세요.   쪽지,댓글,이멜상담도 합니다.

           hanal-in@hanmail.net

                                 기쁨을 나누는 샘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