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골치기 종합판...?
보통 천골,선골이라 부르는 통뼈처럼 느껴지는 그 부위에 '팔료혈'이라는게 있습니다. 이 팔료혈만 잘 다스려서 웬만한 병을 다 고치는 의술인이 있습니다. 뼈에 8개의 구멍이 뚫어져 있습니다. 이 구멍에는 중요한 신경다발이 장부와 연결되어져 있지요. 이 구멍에 어떤 요인으로든 뭉침이 생기면 장애가 일어납니다. 이 구멍을 날카롭지 않은 뾰죽한 것으로 눌러 자극합니다. 볼펜 끝으로 눌러도 좋습니다. 건강하지 않은 사람들은 비명을 지를 정도로 아픕니다.
처음에는 비명을 지릅니다만 몇 차례 찌르면 오히려 시원하다는 반응입니다. 이처럼 치료효과가 빠르다고 봐도 됩니다. 일반적으로 말하는 디스크는 아주 빠릅니다. 걷지도 못해 수술하려고 대기하던 친구 어머니가 팔료혈 시술 후 다음날 자기 발로 걸어 퇴원했잖아요. 침사들은 침으로 다스립니다. 이 8개의 구멍 즉 팔료혈을 중심으로 치료하는 사람을 유심히 관찰하며 감탄했습니다. 이후 나름대로 골똘히 생각한 후 천골치기,엉덩방아찧기라 부르게 된 것이지요.
반복학습입니다. 아래의 글을 다시금 읽어보시면 훤해집니다. 예전에 적었던 글을 검색해서 몇 가지를 소개합니다. 천골치기만 잘 해도 수 천만원의 치료비를 절감할 수 있으리라 봅니다. 꾸준히 하면 등줄기에 막혀있는 노폐물이 흘러 빠집니다. 더 꾸준히 하면 뒷통수라고 부르는 부위에 뭉친 노폐물도 잘 빠집니다. 이 과정에서 어깨의 뭉침도 풀어집니다.
문화경제신문 : 팔료혈 다스리기로 건강한 삶을..... ☜ 클릭
허리 아픔이 없어야 좋습니다 ☜ 클릭
주먹으로 천골을 쳐 주세요 ☜ 클릭
젊음의 비결,천골치기 - 허리,복부를 풀어준다.☜ 클릭
사람들은 자신의 부족한 부위만 채우려고 합니다. 가령 위가 안좋다면 위장에 좋은 식품,운동법만을 검색합니다. 당뇨를 앓고 있다면 당뇨에 좋은 식품,운동법만을 찾아 다닙니다.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모두 내 몸인데도 말입니다. 점과 점이 만나 선을 이룹니다. 선과 선이 만나 면을 이룹니다. 면과 면이 만나 공간을 이룹니다. 내 몸뚱이를 공간이라 봤을 때 세포 하나 하나는 점에 해당됩니다. 모두 연결되어져 있지요.
진실로 몸을 강건하게 하려면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몇 년이 걸릴지도 모릅니다. 그렇지만 꾸준함이 필요합니다. 꾸준한 세월속에 어느날 문득 뒤돌아보면 엄청나게 강건해진 자신을 발견하곤 놀랍니다. 꾸준히 하지 않아도 괜찮을 정도로 건강하다면 가끔 생각날때마다 해 보세요. 재미로 하는 겁니다. 뭣이든 재밌어야 좋잖아요. 긴장을 풀고 온 몸을 힘을 빼고 해 보세요. 기쁨 뒤에 건강과 행복이 따라 옵니다.
엉덩방아만 찧고 있어도......
건강,행복으로 안내하는 길